즐겨찾기 추가
시작페이지 등록
  • 070-5030-0383
  • 10:00~17:00
NO. 757 날짜 2021-01-14 11:09:49
[안내] 택시아(TAXia) 인쇄오류건 조치안내

안녕하세요 택시아(TAXia) 솔루션운영팀입니다.

2021년 1월12일부로 Adobe Flash Player의 지원이 종료되면서,

택시아(TAXia) 솔루션 내 "인쇄"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
현재는 보완 조치를 완료하여, 금일부터 정상화가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.

문서 출력작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이전과 동일하게

인쇄를 하고자하는 문서 선택 후 인쇄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1)문서 인쇄 시 출력물에 테두리(선)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엔
아래 인쇄 설정을 꼭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※익스플로러 인쇄설정방법

-익스플로러 파일(우측상단)>페이지설정에서 "배경색 이미지인쇄"에 체크

 

※크롬/엣지 인쇄설정방법

-인쇄-설정더보기-"배경 그래픽" 체크 


2) 인쇄가 크게 되거나 화면이 잘리는 증상이 있으신 경우
인터넷익스플로어상 도구-호환성보기설정-택시아(TAXia)사이트주소 제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또한, 일부 pc에서 인쇄버튼을 누를 시 택시아(TAXia) 사이트로 넘어가지는 현상이 발생하신다면

브라우저 종료후 재실행 또는 페이지 새로고침(CTRL+F5)을 하여 재접속시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몇일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며,

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택시아(TAXia)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