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겨찾기 추가
시작페이지 등록
  • 02-3274-0796
  • 10:00~17:00
NO. 758 날짜 2021-02-16 17:10:56
마이크로소프트 엣지내에서 발행방법 안내

안녕하세요
택시아(TAXia)솔루션 운영팀입니다. 
택시아(TAXia)서비스의 경우 Internet Explorer 환경에서 정상구동이 가능합니다.
최근 윈도우업데이트 또는 신규PC로 교체 후 자동으로 Microsoft Edge로 실행되는
경우가 발생하여, 정상적인 발행이 어려우신 고객님들의 문의가 다수 인입되어
해당건에 대한 조치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조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Microsoft Edge 실행 후 우상단 ...클릭 - "설정"메뉴 진입

2. "기본브라우저"클릭

3. 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여 Microsoft Edge에서 사이트를 열어 보세요.- "안 함" 선택

또한 윈도우11을 설치하여 익스플로어가 설치되지 않았거나, Edge에서 발행을 하길 원하는 경우엔

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면 Microsoft Edge브라우저에서도 발행이 가능합니다.
엣지에서 발행을 하기 위해선 아래와 같은 설정을 진행해봐주시길 바랍니다.

1. 엣지 실행 후 설정메뉴 진입(우상단 점3개(창닫기X버튼 바로 아래 위치)
2. 기본브라우저 메뉴 클릭 후 우측 Internet Explorer호환성 메뉴 진입
3. 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. → "허용"으로 변경
4. Internet Explorer 모드 페이지 → "추가"버튼 클릭 후 택시아(TAXia) 홈페이지의 URL주소 및 택시아(TAXia)관리자화면(로그인후 나오는 화면)의 url주소 총 2가지를 복사 
5. 재부팅 후 택시아(TAXia) 접속


위 방법으로도 진행이 안될경우 택시아(TAXia) 대표번호 1666-0216을 통해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